맛보러가요

브런치 카페 "옐로우치치"

로라랑 2021. 3. 9. 21:44

브런치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했어요.

옐로우 치치에서 만난 언니들랑

브런치 카페에 들렀습니다.

 

다양한 브런치 종류들이 있는데요

옐치치 오믈렛브런치& 브레드

로제 치즈 페투치니 파스타,

그렌베리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풍성해 보이니

만족했어요^^

줌마들의 식성은 풍성함이죠 ㅎㅎㅎ

 

로제 치즈 페투치니 파스타는

파스타면이 중국당면 같은 비주얼이었지만

밀면입니다 ㅎㅎ

넓적 면이라 더욱 맛있더군요.

 

브런치를 맛으로도 먹겠지만

멋으로도 먹을수 있는 옐로우치치 카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