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마초야 치즈돈카츠 정식

로라랑 2021. 4. 19. 21:28

마초야  치즈 돈카츠를 맛보았어요.

치츠 돈카츠 정식인데요.

돈카츠의 도톰함에 치즈가 가득 담겨

입안가득 소고함과 담백함으로 채워집니다.

 

샐러드랑, 밥이랑 우동이랑 한 세트로

맛볼수 있어요.

우동의 육수가 진하고 돈카츠와의

어우러짐이 맛있습니다.

 

한끼 식사 메뉴 고르기가 어렵지만

먹는 시간은 뚝딱이니

늘 고민하고 맛있게 먹는게 반복이군요 ㅎㅎ

 

인생이 다람쥐 쳇바퀴 도는것처럼

인생도 그러하겠지요 ㅎㅎ

돈카츠 맛있게 먹고 무슨 인생 얘기냐구요 ㅋㅋㅋ

밥을 먹기 위해 고민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먹는 시간은 얼마 안되고

돌고 도는 일상이

인생관을 논하게 합니다 ㅋㅋㅋ

 

모두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