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조례점 떡참 닭발에서 숯불향이~참 맛있어요^^

로라랑 2021. 5. 27. 19:07

순천 떡참 조례점이 요즘 핫하죠^^

조례점 떡참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지나면서 주문해봤어요.

 

친구들이 떡참 로제떡볶이랑 닭발을 안 먹어보면

안된다고 해서 시켰는데 ㅋㅋ

친구들 말이 맞았어요 ㅎㅎ

아주 아주 맛있어요.

로제 떡볶이보다 닭발 생각이 나서 주문했는데

와우~~ 너무 맛있어서

로제떡볶이도 부르는 맛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서비스도 아주 좋아요.

주문할때 50분 걸린다고 하던데

배송도 아주 빠르고

좋았어요^^

 

젊은 사장님이 권해준대로 기본 맛 주문해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어요

무엇보다 닭발에서 숯불 향이 은은하게 퍼지니

아주 맛있어요^^

튀김이랑 닭발 양념에 찍먹해서 멋으니

더 맛있어요^^

순천 조례동 떡참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