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소설인 22일 오늘, 여수 오팔공 해물파티(가리비,전복뚝배기,조개구이)

로라랑 2021. 11. 22. 19:37

절기상 소설인 22일 오늘, 찬 바람이 불어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의 옷깃도 세워져 

몸을 움추리며 걷고 있습니다.

 

기온이 뚝 떨어져 초겨울을 느끼게 되니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이 날에 생각나는 맛이 있죠 ㅋㅋ조개구입니다.

여수 오팔공 조개구이는 아주 아주 맛있어요.

가리비구이랑 전복 뚝배기는 겨울철 추위를 

아주아주 녹여줍니다 ㅋㅋ

 

 

여수 오팔공 해물이 가득한 한상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