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언론보도/독일-나흐리히트 뮌헨]"2012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환경보호활동

로라랑 2012. 7. 30. 21:18

 

[해외/독일] 뮌헨 환경정화운동 @언론보도@

-2012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보도일 : 2012-04-30      언론사 : 나흐리히트 뮌헨

 

 

 

 

 

[신문 번역보기]

 

뮌헨과 그 지역 소식

뮌헨 환경정화운동 - 2012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

 

뮌헨 - 2012년 4월 29일 일요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전 세계적인 환경정화운동을 개최했다.이 운동본부는 장길자 회장이 이끄는 세계적인 복지단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오염된 환경을 깨뜻하게 만들고 기후면화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클린월드운동은 환경복지운동으로 전 세계로 확대되어야 할 새로운 개념이다. 여기서 월드(WORLD)는 물(Water), 공기(Oxygen),지역(Region) 삶(Life),그리고 후손(Descendants)을 의미하는 단어의 첫 글자로  구성됐다.물과 공기, 지역, 삶 등 깨끗한 환경을 보존하여 후손들에게 물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단체는 사회적인 운동을 통해 환경정화에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 이들은 복지적 가치관으로 환경운동을 전개한다.

 

2012년 4월 29일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한 날, 회원들은 뮌헨대학교 앞 게슈비터 숄 광장 분수대에 모여 이 학교를 기점으로 모노프테루스를 지나 중국탑 지점까지 영국정원 여기저기 널려 있는 쓰레기를 열심히 청소했다.바이언 주 궁전관리청은 청소차량으로 동행하며 그들을 적극 도왔다.

평소 영국정원 청소를 담당하는 바이언 주 궁전관리청은 다음 정화활동을 위해 쓰레기봉투를 준비했으며 지속적으로 함께 하기를 기대했다. 이곳을 지나던 사람들은 공익을 위한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뮌헨에서 이런 활동이 계속 이어질 것인지도 물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은 어머니의 사랑으로 세계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들은 고통을 겪는 아이들을 돕고 어려움에 처한 노인과 빈곤가정, 학생 및, 청년들에게도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등지에 물펌프를 설치하고 세계 곳곳의 어려운 이웃에게 의료비, 생계비 등을 지원한다.

헌혈운동, 노약자 및 환자들을 위한 복지활동도 펼친다. 동시에 회원들은 세계 각처의 오염된 환경을 정화하고 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바이언 주 대표도시인 뮌헨에서 이러한 활동을 계속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더불어 뮌헨 시민들을 위한 복지활동도 희망한다.

 

단체에 관한 추가정보는 웹사이트 http://eng.weloveu.or.kr/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