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아리따움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커버의 유용함^^"

로라랑 2016. 7. 11. 22:43

잇님들~~요즘 피부에 관심들 많으시죠^^

딸아이가 하는 화장법을 보다가 ㅋㅋ

저도 응용해봅니다

아리따움

풀커버 리퀴드 컨실러

2호 내추럴 베이지


뛰어난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는

설명서를 보고 아~하~~응요해보자였죠 ㅋㅋ

단지 컨실러는 잡티를 감추기 위한 것이 아닌

커버의 완성이기에 ㅎㅎㅎ

약간의 컨실러를 톡톡톡 볼에 찍은다음~~

펴바르면 끝 ~~~ㅎㅎㅎ

커버력  완전~~좋네요 ㅋㅋㅋ

아리따움에서 구입한 컨실러의 유용함을 살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여름철 cc크림보다 얼등한 효과가 있다는 사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