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달팽이크림 "반했네요"

로라랑 2017. 12. 20. 22:53

잇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자동차 운전하면서 건조해지는 얼굴입니다.

춥다고 히터 빵빵~~~ㅋㅋㅋ

나이는 들어가고 주름은 늘어가니

아들이 선물한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일명 달팽이 크림 ㅋㅋㅋ


군대에서 군인들이 바르는 달팽이크림이라네요 ㅎㅎ

얼굴에 바르면 쫀쫀쫀~~득


주름개선에 아주 좋다는 군인들이 다 아는 달팽이 크림이라죠 ㅎㅎㅎ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활력크림^^

달팽이 점액이 들어서인지

정말 쫀쫀 해진 느낌!! ㅋㅋㅋ

지치고 주름진 피부에 효과적이라며

마미 생각하는 아들^^싸랑해 ㅋㅋㅋ


듀이트리 달팽이크림 반했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