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흰머리카락이 나는 위치에 따라 알아보는 건강상태

로라랑 2018. 6. 8. 22:54



잇님들~~

요즘 한가지 고민들 없으신가요 ㅎㅎㅎ

바로

흰머리카락이 난다는거죠

아름다운 중년미를 나타내기도 하고

젊은 층에겐 하나의 고민거리가 되죠



하지만 아세요??


흰머리카락이 나는 위치에 따라 건강상태를 알아볼수 있답니다.


앞머리쪽"위가 좋지 않으며

옆머리쪽:스트레스

정수리:자외선을 많이 받아서

뒷통수:신장이 약한경우

귀옆: 컴퓨터를 많이 사용한 사람이나 말을 많이 하는 사람

검은머리카락과 흰머리카락이 섞인경우:극심한 스트레스로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영양분이 전달되지 않아서랍니다.


흰머리카락이 나는 위치에 따라 건강상태를 살펴보았습니다^^



나쁜 습관이 있다면 고쳐보시고

건강상테 잘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