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호공(호수공원)맛집 "세렌디피티 찹스테이크" 또 가고 싶은 맛

로라랑 2018. 7. 31. 12:00


이웃님들 맛집 소개합니다 ㅎㅎㅎ

점심으로 먹은 호공 세렌디피티 찹스테이크예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니~~~ ㅎㅎㅎ


순천 호수공원 맛집으로 자주 가는곳인데요

오늘은 찹스테이크 맛보고 왔는데

선택이 탁월했어요 ㅎㅎㅎ

리코타치즈와 샐러드가 어우러져

소고기의 부드러움에 한번 더 반하게 되는

세렌디피티 찹스테이크예요^^

로라가 좋아하는 버섯과 야채들

그리고 야들야들~~부들부들~~살살녹는

소고기살이 아주아주 맛있어요


푸짐한 양도 만족이구요

호수공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보통 친구들과 함게 가면 다른 메뉴 주문해서

나눠 먹기 마련이죠 ㅎㅎㅎ

하지만 로라는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

각기 한그릇씩~~~ ㅎㅎㅎㅎ

정말 만족한 식사였어요


집에선 가끔 요리해서 먹곤 하는데

입에 쩍쩍 붙는 맛이라

더 즐건 식사였어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꿀꺽~~~

침넘어갑니다 ㅎㅎㅎㅎ


레몬에이드로 상큼함을 더하면

아주아주 일석이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천을 방문하실때라면 순천 호수공원 세렌디피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