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맛사지 봉으로 시원하게 ^^

로라랑 2018. 11. 22. 22:31


잇님들^^

오늘 물건 가져왔어요 ㅎㅎㅎ

어깨 결림이 심할때,

등이 결릴때

허벅지가 쑤실때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저기 아픈곳을 맛사지 하는

봉이 있어요 ㅋㅋㅋ


오늘 아빠 건강을 위한 의료기판매점에 들렀는데

맛사지 봉이 있는거 있죠 ㅋㅋㅋ

공은 마치 골프공같이 생겼으나 딱딱하지 않고

그렇다고 말랑말랑한건 아니구요

적당한게

통통통 두르려 주면 아주 시원합니다.ㅎㅎㅎ


밤마다 맛사지 요청 안해도 되구요 ㅋㅋㅋ


스스로 아픈곳을 골라 두드려만 주면

시원한 맛사지봉^^


약국에도 있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