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인도 간디병원서 헌혈하나둘운동 펼침

로라랑 2012. 9. 28. 16:04

간디병원에서 펼쳐진 '헌혈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언제,어디서나,누구나 사랑을 정하고자 하는 마음 하나 있다면 어려운 이웃을 도울수 있습니다.

여기 위러브유회원들이 모였습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작은 정성 모아 봅니다.

헌혈하나둘운동은 생명을  구하고 세계가 하나되는 꿈을 실현코자

하나가 모여 둘이 되고 둘이 모여 셋이 되는 릴레이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엔 인도의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일/2012-07-06           언론사/[인도] 한스 인디아

 

 

 

[신문 번역보기]

간디 병원에서 펼쳐진 헌혈운동

 

당신의 행동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고 행동하라.그러면 그렇게 된다. 윌리암 제임스 본지 특파원

 

주부,직장인,대학생,고등학생 등 각계 각층 사람들이 헌혈운동에 참여했다.목요일 간디 병원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1000명이 넘었다.

 

병원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헌혈이 마른 땅에 내린 단비처럼 반가운 일"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의 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은 7월 1일부터 13일까지 헌혈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이에 대해 장길자 회장은 "세계 각지의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명을 나눠주는 일에 뜻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그는 "모든 봉사활동이 큰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특히 헌혈은 직접적으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일이기에 더욱 기쁘고 값지다"고 덧붙였다.

 

각종 사건사고로 응급수혈을 필요로 하는 환자 수가 늘어나고 있어 헌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바쁜 일과 속에 다른 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주최한 헌혈캠페인은 생명을 살리는 일을 돕고 있다. 건강한 사람의 혈액은 백혈병 환자를 비롯해 수혈이 필요한 응급환자들을 살리는 유일한 방법이다. 지금,더욱 많은 사람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다.

 

 세계 각국에서 사랑을 실천하고 있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전달행진은 쉼이 없네요~

아마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를 하고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머니는 무조건의 사랑과 끝없는 사랑을 하시니까요~^^

이번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헌혈행사를 통해서 인도에서도 많은 생명이 다시금 희망을 얻었으면 합니다.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