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동생을 생각하는 언니의 사랑 "황칠나무 즙 효능"

로라랑 2020. 10. 23. 22:28

 

약용식물로 건강을 위해 달여먹는 황칠을

보내왔어요^^

언니가 황칠나무즙을 마시고 동생이 생각난다고

보내온 황칠나무 즙입니다.

 

 

황칠이 좋다고는 들었는데 처음 접하지만

언니의 정성을 생각하며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ㅎㅎㅎ

 

로라가 황칠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몸 건강에 매우 좋더군요 ㅋㅋ

따지고 보면 골고루 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지만요 ~

그래도 황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어요.

 

황칠나무간 건강에 좋고,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뼈와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며

신정 안정과 암세포억제 그리고 황산화작용,

혈액순환 개선에 좋다고 하니 로라가 건강해질것 같아요 ㅎㅎㅎ

 

 

몸이 피로하면 간 건강을 신경쓰듯

황칠즙을 마시면 간세포를 재생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면역 세포 증가를 촉진시켜 각종 질병저항력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로라의 언니는 관절염에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골다공증, 관절염, 치주, 충치질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울증, 스트레스 해소,불면증에도

좋으며, 암세포억제와 샤포닌 성분이 있어

인삼,산삼이라고도 불릴정도라니

꾸준한 섭취로 로라의 건강상태를 체크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동생을 생각해주는 언니의 마음이 따뜻하지요 ㅋㅋㅋ

로라도 언니에게 꿀송이를 건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