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네네파닭 치킨 기프티콘 선물 사용

로라랑 2020. 11. 23. 21:40

 

언니가 조카가 군에서 전역했다니

카톡으로 기프티콘 선물을 보냈네요 ^^

네네파닭치킨이예요.

파가 한가득 놓여 소스를 뿌려 먹는건데

아이들은 먹기 어려울것 같아요 ㅎㅎ

순살고기로 튀긴 파닭치킨은

파의 향과 겨자소스의 어우러짐이

스트레스 해소에 딱이군요 ㅎㅎ

군에서 온 아들은 잘 먹는데

딸은 양념소스에 찍어먹네요 ㅋㅋ

호불호가 갈리지만

로라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톡으로 받은 선물은

네네치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주문하기 누르고

E쿠폰 사용을 누룬후

쿠폰번호 넣고

집 주소넣고 주문하면 됩니다.

배달료는 2천원 추가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