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오리지널 맛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로라랑 2020. 11. 28. 22:41

다양한 치킨체인점이 많은것 같아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맛있는 치킨을 즐기게 되는데

로라는 오리지널 맛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그 중에서 맛있게 즐기는 치킨점은

처갓집 양념치킨입니다ㅋㅋ

오리지널 옛 맛이라

맛있게 즐기게 됩니다.

 

처갓집슈프림치킨양념치킨은

짜지도, 달지도 않아요

당연 느끼하지도 않아서

다른 치킨과 다르게

남김없이 먹게 됩니다 ㅋㅋ

 

로라는 그냥 양념치킨이 더 좋은데

아들이 슈프림양념치킨을 먹고 싶다니

오늘은 양보했어요 ㅎㅎㅎ

 

 

처갓집 양념치킨은 오리지널 맛을

느낄수 있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