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우리집 신박정리 "비움"

로라랑 2020. 12. 10. 22:40

오늘은 로라가 집안을 완전 뒤집었습니다 ㅎㅎㅎ

이사온 집 처럼 신박정리에 나섰습니다.

ㅋㅋㅋ

신박정리의 기본은 비움이라죠

그래서 오늘 버린 물건들이 많습니다.

비우니 넓어지고 정리정돈이 되어 깔끔한 집안

분위기에 새 집으로 이사온것 같아요 ㅎㅎㅎ

 

식탁도 위치를 바꿔보고

주방 정리는 완전 깔끔하게 변신했어요.

무엇보다 가장 긴 시간이 걸린건

옷 방입니다.

방 안을 가득해 채운 옷은 더이상

걸어둘 행거가 부족하고

서랍장도 부족하여 포화상태였는데

아끼고 아끼던 옷이라도

정리하니 개운해집니다.

 

하지만 마무리 되지 못한 액자가 문제입니다.

벽에 액자를 어떻게 걸까 고민중하다가

오늘은 그냥 세워두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내일이면 신박정리 완성이 되겠죠 ㅎㅎㅎ

 

오늘은 마치 이사한날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