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집에서 요리한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

로라랑 2021. 1. 9. 22:12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 집에서 요리해봤어요^^

치즈를 사용해서 고소 담백한 맛을 냈어요^^

 

홈쿡 레시피로 편레스토랑 요리들을

즐겁게 따라 할수 있어요^^

 

류수영이 소개한 홈쿡 레시피 중 오늘은

치치 닭은 준비했어요.

과정을 소개하고 싶은데

워낙 요리에 소질이 없어서요 ㅋㅋ

 

영계 닭을 준비해서 손질방법은

방송대로 등부분은 자르고 눌러준다음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닭껍질 사이에 버터 한조각을 넣고

잘 구워줍니다.

 

치즈 소스는

고다 치즈가 없어서 체다 슬라이스치즈만

사용했어요^^

우유에 체다슬라이스치즈를 렌즈에

넣고 데워 녹였습니다.

간장 소스는 간장과 고추가루, 올리고당,마늘,매실을

넣고 뿌렸어요^^

 

타지 않았는데 사진은 닭이 탄것처럼 보여요 ㅎㅎ

맛은 좋습니다.

류수영편 치치닭이 편의점에 출시되면

판매 잘 될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