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비스카 에어프라이어로 굽네치킨 준비했어요^^

로라랑 2021. 1. 16. 21:20

 

오늘 간식은 에어프라이어로 구운 굽네닭이예요 ㅎㅎ

비스카 에어프라이어로 맛있게 구운 닭구이입니다^^

 

굽네치킨을 좋아하는 로라인데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준비했어요.

비스카 에어프라이어 블랙인데

집에서 사진을 찍으니 로라의 얼굴이 찍히는군요 ㅎㅎ

그래서 네이버에서 이미지 가져왔어요 ㅋㅋ

 

생닭을 소금과 마늘, 후추로 간하고

숙성 시킨후 비스카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맛있게 구우면 끝^^

 

집에서 비스카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운 치킨이지만

굽네치킨 부럽지 않은 맛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