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활동

장길자회장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단비 라오스 2편 지구촌 물부족국가 물펌프지원

로라랑 2012. 11. 29. 21:25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지구촌 물부족국가 물펌프 지원

단비 라오스2편 사랑의물펌프지원

 

 

 


무더운 여름 입추가 지났다고 하지만 그건 날짜에 불과하고  아직은 더운 날씨다.

무더운 여름에 들에 나가  일을 마치고 들어와 시원한 물울 들고 인터넷 앞에 앉았다.

푹푹 찌는 날씨만큼 불쾌한 소식들로 가득한 뉴스들...

이런 소식들로 맘이 상한다고 말하니...옆에 있던 동생이 말하길..

요즘 들려오는 소식들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다고...창듣으란다..

설마 온통 나쁜 소식만 있으랴 싶어 서핑중 시원한 소식을 찿았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가 물 부족국가에 물펌프를 지원한단다.

나의 호기심은 이로 시작되었다.

과연 이곳이 어디이길래 좋은일을 한단말인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의 "우리는 넓은 의미로 지구라는 큰 가정에 사는 가족이다"라는 말이 와닿았다.

모든 사람들이 이런 마음만 갖고 산다면 세상이 이렇게 괴로운 소식만 넘처나지는 암ㅎ을것이다.

물 때문에 고통받고 죽어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듣긴 했지만 그 심각성을 느끼지는 못했었다.

그러나 실전에 나아가 함께 아픔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있으니 무더운 날씨가 훈훈한 소식으로 시원하게 느껴진다.

지난 5월이었다니 지금쯤 기증받은 사람들은 깨긋한 물을 마시고 있껬다.

갈증으로 물을 마시면 해소되는 이 기분을 그들도 만끽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나눔의 사랑위에는 무엇이 존재할까??

나눔의 사랑바탕에 따스함이 느껴지는 것은 나의 마음도 함께 하길 원함은 아닐까**

 

 

 이번 2010년에는 이런 좋은 일을 하는 행사가 있으면 꼭 찾아서 참가해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