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활동

미래의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새생명을-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아동.청소년복지]

로라랑 2013. 2. 3. 22:14

 

★ 미래의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새생명을~

 

[2003.10.09/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주관] 심장병 어린이 성금 전달식

 

 

 

2003년 10월 9일 목요일,서울대학병원에서 새생

명살리기 기금전달식이 있었습니다.원성환,원준환 형제를 돕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습니다.

형성환이는 신장이 나빠 만성부전증을 앓고 있

습니다. 몸이 아픈 관계로 9살이지만 1년 늦게 입

학하여 현재 초등학교 1학녕에 재학중입니다.집

에서 매일 네번씩 복막 투석을 하고 있는데 보험

혜택을 받아도 비용이 든다고 합니다.

 

동생 준환이는 선천성 심장병인 심장복합기형으로 지난달에 부천 세종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올해 8살인 준환이 역시 학교에 가야하는 나이지만 유치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두아이의 병만으로도 살아가기 힘든 상황인데 설살가상으로 작년에 아빠마저 공사장에서 일을 하시다 돌아가셨습니다.

그래서 엄마는 혼자 성환이와 준환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하루에 네번씩 해야 하는 성환이의 투석 때문에 집을 비울 수가 없어 아무런 직업을 갖지 못한채 오로지 아이들 뒷바라지만 하고 있습니다.

 

이런 안타까운 사연을 가진 성환이와 준환이 가정에 작은 정성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100여 만월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힘든 하루하루지만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 주는 이웃과 밝은 모습으로 항상 함께 해주는 아이들이 있기에 엄마는 희망을 잃지 않고 산다며 새생명 복지회(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넉넉하고 풍족한 생활을 하고 있다지만 아직도 우리 주위에는 누군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작은 도움의 손길로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아름다운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