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우리사회에 쓸모있는 사람이 되리라"

로라랑 2015. 5. 19. 23:54

 

언제나 우리사회에 있어 쓸모있는 존재가 되리라 다짐했던 어릴적 꿈이 생각납니다.

항상 아버지어머니께서는 이웃을 위한 도움을 많이 드리곤 했습니다.

작은 사업을 하셨는데 마을주민들을 위해 일자리를 만들어주시고 어려움에 있는

사람들에게 늘상 해결을 도와주곤 하셨습니다.

어릴적 부모님의 일상을 보고 자라면서 저 또한 누군가를 돕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위러브유회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마음을 더할수 있어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요.

장길자회장님의 인자해보이시는 모습에서 느낄수 있듯이 마치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나눌수 있다는 것은 많은 것을 지니고 있어서가 아니라 그 마음을 전할수 있는게 아주 중요하듯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그러하겠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설립이념을 볼까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 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출범한 복지단체입니다.

국적,인종,빈부,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씁니다.

또한 전쟁,기아,지진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청소년복지,노인복지,사회복지,긴급구호,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추구하는 나눔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실의와 절망속에서 자녀의 고통을 누구보다 아파하며 자녀위한 기도로 긴긴밤을 지새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인류에게 행복을 전해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