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맛집]"거한 쭈꾸미한상"~~한번 맛보면 빠져버리는 그맛~~[호수공원]

로라랑 2015. 6. 30. 22:12

[순천맛집]호수공원에 위치한 거한쭈꾸미한상~~이예요^^



요즘 먹거리 아주 많죠.

뭘먹을까 생각하는 고민에 빠지게 할만큼요~~ㅋㅋ

순천맛집 호수공원에 위치한 거한쭈꾸미한상에 빠져봅니다.

쭈꾸미셋트로 시작해봅니다^^

치즈쭈꾸미에 속쓰리지 말라고 이렇게 주먹밥으로 시작하구요^^



거한 쭈꾸미한상~~쭈꾸미셋트 드뎌 나오는데요.


옥수수콘이랑 날치알이 치즈랑 어울려 톡톡 쏘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랑 묵사발,샐러드등 등 우와~~



거한쭈꾸미한상에서 별미죠~~

묵사발입니다.


거한쭈꾸미한상~~울 아들 좋아하는 느끼한 크림 떡뽁이~~

이것저것 맛볼수 있어 아주 좋아요.


고르곤졸라 피자에 쭈꾸미를 올려 한잎 걸쳐 먹으면 우와~~맛 짱이예요.


배가 산 만해질만큼 계속 되어지는 메뉴들~~

그러나 먹방 흡입에 바빠 예쁘게  이미지컷을 남기지 못하게 하네요 ㅎㅎㅎ

거한쭈꾸미 한상 진짜 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