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운동

장길자회장님// 탐스런 열매처럼 맺혀진 결과[헌혈운동]

로라랑 2016. 3. 27. 22:46


장길자회장님//탐스런 열매처럼 맺혀진 결과[헌혈운동]


휴일인데 아들녀석이 도서관으로 직행합니다 ㅎㅎ

놀기 좋아하는 아들녀석이 고3위기(?)를 느겼는지~~

아들녀석을 보니

많은 상장을 받아와 영재(?)로 착각을 할 정도였는데 ㅎㅎ

사춘기시절 반항(?)을 하더니 실컷 놀다가

고3위기를 느끼나봅니다,ㅋㅋ

열심히 하려는 자세가 이뻐 어던 결과가 주어질지

걱정은 안됩니다 ㅎㅎㅎ


아들을 보니 노력한것 만큼 대가가 주어지는걸 보니

생각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장길자회장님의 복지활동으로 이루어진 일들에

대한 결과물입니다.


몽골 울란바토르 혈액원으로부터 장길자회장님께

표창장이 도착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몽골지부에서

170여명회원과 이웃주민들이 헌혈운동이 참여했습니다.

생명을 사리는 헌혈운동엔 국내 회원이나 해외 회원이나

모두가 한마음입니다.

생명을 살리는 작은 실천이 헌혈운동으로 이루어집니다.


혈액원 표창장이 장길자회장님께 도착했습니다.


장길자회장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귀하



 늘 위리 사회의 복지를 위하여 어머니의 사랑을 나타내는

자선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가장 숭고한 행위인

고귀한 인명을 살리는일에 앞장서 주신 귀 단체에

표창장을 수여합니다.

인도적 선행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국립혈액원 엔,에르덴바야르

울란바토르시


탐스런 열매처럼 맺혀진 결과물이라

더욱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이 아름답기만 합니다.


이웃님들도 장길자회장님과 함께 하여 탐스런 열매처럼

아름다운 결과물이 주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