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산골식당 산장어 식당// "장어탕에 장어한마리가 "

로라랑 2018. 2. 19. 23:29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늦은 저녁을 먹었습니다.

하는일 없이(?) 바쁜 하루였습니다.

식당에 들어가기 미안한 시간이었지만 10시에 마감한다 하니

그래도 늦은 저녁이었지만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ㅎㅎ


그래서 찾아간 순천 산골식당입니다.

민물장어구이가 맛있는 집이지만

장어탕 한그릇 했습니다 ㅎㅎㅎ

장어탕을 주문했는데요

금액:13,000원.

조금 비싼건 아닌가 싶었는데요~~

장어탕 한그릇에 밑반찬 나오는데

애호박 전이랑 물김치,밑반찬들이 하나같이

입맛에 맛더라구요

식당에서 먹는 맛이라기보다 집반찬 같아

반찬그릇을 다 비웠어요^^

순천 산골식당 장어구이집에서 맛본 장어탕인데

국물 속을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맘에 든것은 숙주가 듬뿍 들어있는데다가

민물장어 한마리가 들어 있어

장어탕 값이 아깝지 않았어요.


산골식당 자주 갈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