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딸아이의 생일날~~"순천 연향동 엄마네오리" 맛보았어요^^[맛집추천]

로라랑 2018. 2. 22. 21:56


딸아이의 생일날~~"순천 연향동 엄마네오리 "맛보았어요[맛집추천]


잇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복한 날입니다.

사랑하는 딸이 와준 날이거든요 ㅎㅎ

바로 생일입니다.


딸아이의 생일을 맞아

가족이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순천 연향동 소방서 앞 골목에 위치한

엄마네 오리입니다^^


오늘은 양념오리구이가 아닌 생오리 구이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 놓여지구요~~

직접 재배한 싱싱한 야채가 ~~

당귀향이 나니 더욱 맛있어요^^

생오리구이가 익을동안

부추랑 시금치랑 섞어 한번 더 익히면~~



짠~~~

엄마네 오리입니다.

여러가지 야채에 삼을 싸서 드시면

아주 맛있습니다.

딸아이의 생일날 맛본

순천 연향동 엄마네오리였습니다.


다음엔 친구들과도 함께 먹고 싶어지는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