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공작"

로라랑 2018. 8. 9. 22:06

잇님들 안녕하세요^^


올 여름 휴가때 별반 굴잼 영화없더니

공작은 아주 꿈잼이었어요


영화 공작은 눈을 뗄수 없었어요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라서 더욱 그럴까요?




영화 공작은 북으로 간 스파이 흑금성을 암호명으로 두고 펼쳐지는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입니다.


정치판이 누군가에 의해 만들어져간다는 생각도 하겠지만

무엇보다도 쫄깃함은

이렇게 만들어져야 할 역사가 짜임새있게

우리가 살아가는 무대속에

시나리오에 따라 움직여가는 것 같은 느낌이랄가요??


무엇보다도

연기자들의 명연기가 더 쫄깃했어요

황정민은 물론이지만 이성민의 연기와 조진웅의 연기가

눈을 뗄수 없었네요

결말이 어떻게 끝날까?? 몹시 궁금해서였던지

눈을 떼기 어렸웠지만

아쉽지 않은 결말이었어요 ㅎㅎㅎ


또 한가지 정말 궁금한건

김정일 역은 누가 연기한걸까??

살짝 기대해보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