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전남 광주 동명동 대학로 "COMFY COZY 컴피코지 카페"딸이랑 데이트

로라랑 2019. 2. 27. 22:44


광주동명동 예쁜 카페가 많아요

대학가 거리라서 그런지 예쁘게 꾸며진 카페에

손님들이 아주 많아요


딸이랑 찾은 광주 동명동 COMFY COZI:컴피코지

아름다운 외관에서도 한컷 찍구요^^



유럽풍 카페처럼 입구에서부터 발걸음을 붙잡아

핸폰 카메라 셔터를 마구마구 누르게 합니다.ㅎㅎㅎ

일단 컴피코지 카페안으로 들어가서



색감이 예뻐서 들어서면

곳곳에 눈요기꺼리가 많은데

깔끔한 분위기에 빈티지가 보이구요


소품들이 하나하나 눈길을 끌게 합니다.

젊은 층을 겨냥한듯 딱이네요

딸이랑 들른 곳이라 제 또래는 별로 안보여요 ㅎㅎㅎ


각 테이블마다 놓인 식물인데 향이 은은한 서향난도

꽃혀 있어 이자리에 착석했어요 ㅎㅎ


주문을 하고 앉아 얘기좀 했는데

예쁜 거품을 놓쳐버렸네요 ㅎㅎㅎ

딸아이랑 광주 동명동 카페에서 분위기 잡아 보았습니다^^


주소
광주 동구 동명로 19-6 컴피코지
지번광주 동구 동명동 200-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