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여산휴게소 이영자 추천메뉴 맛보았어요[여산양파제육불고기,치즈돈가스]

로라랑 2019. 8. 14. 22:59


안녕하세요 잇님들^^

여름 휴가는 잘 보내셨는지요

과천에 일을 보러 올라가는 길에 여산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이영자 추천 메뉴를 먹게 되었네요 ㅎㅎㅎ


치즈돈가스와 여산양파제육불고기를 주문하고

번호표를 받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먼저 나온 여산양파제육불고기예요^^




여산은 양파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무안이 양파가 유명한줄 알았는데

요렇게~~여산제육양파제육불고기를 주문해서

맛보았어요^^

휴게소 음식치곤 맛있더라구요


여기저기~~같은 메뉴를 드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ㅎㅎㅎ


다음 메뉴는 치즈돈가스예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건 아닌데 맛있었어요.

이영자 추천메뉴라서인지 휴게소를 들른 사람들 마다

맛보고 있어 웃음도 나더라구요 ㅎㅎㅎ


여산 휴게소에 들르시면 맛보실만한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