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사랑으로 헌혈하나둘릴레이운동 페루

로라랑 2012. 9. 26. 13:08

국제 WELOVEU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사랑희망생명을 선물하는

헌혈하나둘운동

따뜻한 소식이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까지 들려왔다.

 사랑으로 헌혈하나둘 릴레이운동을 펼친 페루에서

국제위러브유화눤들이 함게한다.

  보도일-2012.07.27            언론사-페루,엘 디아

 

 

[신문 번역 보기]
"사랑으로 생명 살리기"

인류의 과학이 최첨단으로 발달했지만 우리 몸 속 혈액은 과학으로 만들어낼 수가 없다. 대체물질도 없다.
이러한 문제를 인식하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난 수요일 와초 지역병원에서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
100여 명의 사람들이 이웃을 돕겠다는 한 가지 일념으로 이번 활동에 참여했다.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은 "여러 나라의 회원들이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명 살리는 일에 마음과 뜻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헌혈은 직접적으로 생명을 살리는 일이기에 그 어떤 일보다 더욱 뜻 깊고 보람된 일"이라고 덧붙였다.
지역의회는 이러한 숭고한 활동이 백혈병 환자 등 수혈을 필요로 하는 응급환자들을 사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제목아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은 헌혈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른쪽 : 어머니들이 헌혈하다.

 

<말풍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봉사활도을 통해 세계 모든 사람들이 서로 함께 돕고 이웃을 섬겨주는 마음을 갖기를 바란다.


오직 어머니의 마음으로 봉사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주는 사랑을 실천함으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헌혈행사를 통해서 아프고, 어려운 환자분들의 생명을 다시금 살릴 수 있는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