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러미

'순천밧데리' 할인매장 -방전된 자동차 배터리 교체

로라랑 2020. 4. 18. 22:22

자동차 건전지인, 일명 밧데리가 방전되어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요청해서

서비스기사님이 오셨어요 ㅠㅠㅠ

밧데리가 나갔다네요.

 

밧데리 충전후 주차장에 세워 둔 차가

오늘 또 방전되어 움직이질 않아서

두번째 기사님이 밧데리 충전을 하면서

밧데리의 수명이 다 되었답니다.

 

보통 4년 정도 사용하는데

블랙박스를 사용하면 수명이

짧아진다고 하네요.

자동차서비스센터로 가면

20만원이 넘을거라며 떠나는 기사님~~~

 

충전한 자동차를 몰고

밧데리를 교체하러 다녀왔어요.

친구에게 전화해서 있었던 일을

설명하니

저렴하게 밧데리를 교체할수 있다고 하여

소개를 받고 다녀왔습니다.

 

'순천밧데리 할인매장' 인데요

조례동에 위치해 있더군요

 

 

자동차 본네트를 열어보니

깨끗하지 않더군요 ㅎㅎ

먼지가 뿌옇게 쌓여 있는데

청소를 해야겠어요 ㅋㅋ

 

원래 밧데리를 빼고

새것으로 교체하였습니다.

 

가격은 100,000원이네요

제차의 밧데리 가격 만원을 뺀 가격이니

원래는 110,000만원인거죠

자동차보험 서비스 아저씨는 20만원이 넘는다고

하였는데 반값이라서 왠지 득템한 기분이네요

싸다고 다 좋은 건 아니겠지만

일단 새 제품이니 교체했습니다.

 

순천밧데리 할인매장에서

중고가 아닌 새 제품으로 밧데리를

교체해서 자동차는 시동이 잘 걸립니다.

블랙박스는 운행하지 않을때는 꺼두어야겠어요.

 

오늘도 자동차에 대해 알아가는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