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활동

김해에 펼쳐진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2012 기후변화대응을 위한 클린월드운동

로라랑 2012. 10. 10. 20:28

우리가 자연에서 느끼고 배우는게 참 많이 있어요[장길자회장님]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국제WELOVEU운동본부는 건강한 사회와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위해 보다 체계적인 복지 사업으로 어려운 사

람들과 마음을 교류하고자 합니다.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세계에 회원을 둔 글로벌 복지 단체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행보는 전세계적으로 클린월드운동으로 확인할수 있어요.

너무나도 뜻깊은 행사를 주최하게 해주신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나눔의 실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후원회장 이순재

 

2012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클린월드 운동 열려
 

2012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클린월드운동’이 김해에서 펼쳐졌다.

29일 오전 대성동 고분박물관 광장에서 국제위러부유운동본부 김해지부(지부장 오영규) 주관으로 1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현재 국제사회의 화두이자 인류복지를 위협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취지의 지구환경 살리기 운동이다.

행사를 주관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적, 인종, 빈부, 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글로벌 복지단체로 그동안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받는 세계인에게 국제지원, 아동 청소년 노인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날 ‘클린운동’은 해반천을 중심으로 좌우 A, B, C, D 네 개 지역으로 나눠 북부동과 전하동 방면으로 정화활동을 펼치는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맹곤 김해시장, 김태호 국회의원, 민홍철 국회의원 당선자, 김성우 새김해사랑운동본부 상임대표 등 많은 내외인사들이 참석해 클린운동을 함께 펼치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