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아들의 가위바위보 "뽕뜨락 스파이시쉬프림 피자"

로라랑 2020. 12. 12. 22:25

아들이랑 가위바위보로 정한 피자내기 ㅎㅎ

누가 이겼을까요?^^

바로 로라가 이겼습니다.

 

가위바위보 세번을 완승한 로라의 승으로

뽕뜨락 스파이시쉬림프 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ㅋㅋㅋ

살이 통통한 케이준 새우가 듬뿍듬뿍 들어가

입안 가득 터지는 새우살이 아주 맛있어요.

매콤한 피칸테소스의 조화가 느끼함을 없애고

한 조각이 또 다른 한 조각을 부르니 말입니다.ㅋㅋ

 

용돈을 쓴 아들의 마음이 허전하겠지만 ㅎㅎ

엄마를 위한 마음이라니

맛잇게 먹었죠 ㅋㅋㅋㅋㅋ

로라는 가위바위보에 소질이 있는건지

아들이 가위바위보에 소질이 없는건지

세번을 완승이라니 말이죠 ㅋㅋㅋ

뽕뜨락 스파이시쉬림프 피자 아들이 사니 맛이 두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