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짬뽕짜장 MSG 넣지 않는 집밥이 최고^^

로라랑 2020. 12. 18. 21:53

로라랑 아들이랑 다녀온 순천 왕지동에

위치한 **짬뽕집이예요.

비주얼이 예뻐 맛을 본 곳입니다.

 

로라가 오늘 느낀점은 밥은 집밥이 최고라는 점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주얼은 좋았으나

다소 많이 아쉬운 점은 MSG의 농도였어요.

맛을 보고 집에 돌아온 후 입술에서 느껴지는

미원맛~~~ ㅋㅋㅋ

매우매우 많이 느껴지는 미원맛이었어요 ㅠㅠㅠㅠ

 

MSG를 사용하지 않는 로라집 음식이기에

많이 느껴졌습니다.

 

밥은 되도록이면 집에서 직접 요리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