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싸다 아구찜' 해물찜 맛있어요.

로라랑 2021. 7. 7. 16:23

 

비오는 날 언니들이 왔어요^^

언니들 앞에선 음식 솜씨를 발휘할수가 없어요 ㅋㅋ

언니들이너무도 음식 솜씨가 좋으니 말이예예요 ㅎㅎ

핑게겠죠 ㅎㅎ

 

언니들이 집에 와서 준비한 '싸다 아구찜'입니다.

아구찜 식당인데 해물찜으로 선택했어요.

갖가지 해물이 많아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싸다 아구찜 식당에서 해물찜 소를 주문했는데

3명이서 먹고도 남음이 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싸다 아구찜 해물찜은

다시 주문해서 먹어도 될만큼 맛있습니다.

 

무료 토핑도 선택가능한데요.

언니들이랑 소라3개 새우튀김2, 게살튀김 1로

깔끔하게 해치웠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