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하림 멕시칸 닭강정 간식으로 딱이예요 ㅎㅎ

로라랑 2021. 7. 13. 22:29

 

하림멕시칸 닭강정, 오랜만에 맛보네요 ㅎㅎ

닭다리 살로만 튀긴 닭강정이라서인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떡사리도 맛있는 멕시칸닭강정

간식으로 딱입니다 ㅋㅋㅋ

튀김옷이 얇아 바삭,부드럽고

입안 가득 사르르 녹네요 ㅎㅎ

 

닭강정 소스를 잘 만드는 언니가 갑자기 생각나면서

언니에게 닭강정 소스 만드는 비법을 배워

직접 닭강정을 만들고 싶지만 ㅋㅋ

하림 멕시칸 닭강정이 맛있으니

오늘은 패스 합니다 ㅋㅋㅋ

 

겉바 촉촉~~ 닭강정이네요 ^^

뼈가 없는 순살이기에 뼈있는 치킨보다 배나 더 먹게 되요

아들은 단백질이니 괜찮다고 합리화 시켜주지만 ㅋㅋ

기름과 달달함은 어쩔~~~ㅋㅋ

오늘은 내 살들에게 양보해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