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따뜻한 밥 한 공기에 사랑을 가득 담아^^

로라랑 2012. 12. 25. 11:31

 

<따뜻한 밥 한 공기에 사랑을 가득 담아>

                                충북 영동 수해지역 자원봉사

 

 

 

 

 

충북 영동군의 수해복구를 위해 인근 복지회 회원 약30여명이 자원봉사 활동을 하였습니다.

 

새생명복지회 회원들은 복구할동에 지칠대로 지쳐있는 주민들에게 준비한 식사를 대접하며 마음을 위로하였습니다.

 

 9월10일과 11일 이튿날 복지회 회원들은 수해복구를 위한 손길이 지치지 않도록

따뜻한 음식을 봉사자들과 주민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2001년 사단법인으로 출범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새롭게

태어난 복자단체로서 국적,인종,빈부,종교를 초월하여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스빈다. 또한 전쟁,기아,지진등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인에게 아동복지,청소년복지,노인복지,사회복지,긴급구호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추구하는 나눔의 중심에는 ‘어머니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 본부는 자녀의 고통을 누구보다 아파하며 자녀 위한 기도로 긴긴밤을 지새우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의와 절망 속에서 고통 받는 인류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완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 위러브유운동본부는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웃음이 가득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행복이 가둑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모두가 꿈꾸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