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 새생명복지회 새생명사랑 기금 전달식

로라랑 2013. 2. 2. 21:51

 

장길자회장님&새생명복지회는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우리사회에 행복을 전합니다.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의 백년대계를 이루어 갑니다.

사랑의 나눔의 중심에는 주고 또 주고픈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이 있습니다.

 

 

 

새생명복지회(장길자회장) 새생명 사랑 시금전달식

^^웃음은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

 

2006. 05. 15

 

 

심장병,흼귀병 어린이들을 돕기위해 지난 4얼 새생명복지회에서 개최했던 제8회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 "웃음은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라는 슬로건 처럼 이 대회에서 활짝 피어났던 웃음꽃이 우리 이웃에게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5월15일 저녁 6시 서울 중구청에서는 이 대회에 참가했던 1만여 회원 가족들의

정성이 담긴 사랑기금을 이웃에 전하는 '새생명 사랑 기금 전달식'이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새생명 사랑 기금이 1차적으로 이 자리에서 전달된 것은 중구에 소재한 남산에서 걷기대회를 개최한 새생명복지회에서 중구청 측에 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고 싶다는 뜻을 전하자 구청에서 지역 보건소를 통해 수혜자를 선정함으로써 이루어진 것입니다. 새생명 사랑 기금은 잪으로 더 많은 역의 더 많은 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입니다

이 자리에는 새생명  복지회 장길자회장을 비롯하여 이순재 후원회장, 이사진들이 30여ㅁ의 회원들과 함께 참석했씁니다. 또 구청장 권한대행이 김충민 무구차장, 중구보건소권영현소장 및 관련 공무원들과 사복지사들 수혜자인 심장병, 희귀병 어린이와 발달장애 어린이 및 보호자 26명까지 모두 8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자 취지 설명과 내빈 소개에 이어 곧바로 기금이 전달되었습니다. 이 시간이 어린이 13명의 수술비와 치료비로 전달된 기금은 일천오백만원에 달했따. 장길자 회장은  어린이들의건강을 기원하며 수혜자들을 따뜻이 안아 격력해주셨고, 이순재 후원회장님도 일일이 수혜자들의 손을 잡으며 특유로 넉넉한 미소로 용기를 복돋아 주셨습니다.

 

기금 전달을 마치고 장길자 회장은"가정의 달 오월에는 이 곳에서 아름다운 인연의 시간을 갖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고 인사하시며 이 좋은 계절에 우리 어린이들도 질병의 그늘에서 벗어날 씩씩하고 건강하게 뛰어 놀 수 있기를 소망했습니다. 그리고 "새생명 사랑 가족 걷기대회를  통해 모은 정성을 새생명 사랑 기금으로 전달하게 되었으니 작은 힘이지만 크게 여겨주길 바라고, 또 이 성금이 어린이들의 건강을 찾는데 요긴하에 쓰이길 바란다"고 기원하며 수혜자 어린이들과 보호자들에게 "밝고 활기차게 살면 가정에 행복이 찾아올 것!"이라고 격려하셨습니다.

이순재 후원회장도 보호자들에게 "힘들고 어렵겠지만 지금 안고 있는 아이들을 모며 희망을 가지시라"는 말로 위로하며,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면 우리 어린이들이 앞으로 우리나라를 훌륭히 발전 시킬 인물이 될 것이니 영기를 갖고 아일들 키우시라"고 당부했습니다.

김충민 중구청장 권한 대행은 "따뜻한 마음과 거욱한 뜻으로 성금을 모아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새생명복지회 회장님과 여러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답례했습니다. 김충민 권한대행은 중구청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우해 사회 안정망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는 새생명복지회에서 그간 해 온 각종 복지사업과 맥락을 같이 한다고 설명하면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은 정말  중요하고 의미 있는 일이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에게 용기가 되고 희망을 갖게 하고 나아가 큰 힘이 된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모든 참석자들의 건강과 행복과 더불어 새생명복지회의 발전을 기원하는 큰 박수로 기금 전달식이 모두 마쳐졌습니다.

기념 촬영을 마치고 회원들과 구청 공무원, 보건소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돌아가는 수혜자 가족들은 한결같이 밝은 표정이었습니다

이날 수술비를 지원 받은 다섯 살 난 심장병 어린이 우성이는 태어난지 15일 만에 첫 수술을 받고 지금까지 네차려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우성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감당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엄마는 그래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니 우성이가 아파도 참 복이 많구나'하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장길자회장님 & 새생명복지회 는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에게 희망을 전합니다. 행복을 전합니다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 백년대계를 이루어 갑니다

장길자 회장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사랑나눔의 중심에 주고 또 주고픈 '어머니의 사랑의 마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