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주지부 태풍나리 피해 수해복구 자원봉사활동

로라랑 2013. 2. 10. 22:33

view 발행

장길자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인류복지 백년대계를 이루어나가는 글로벌 보지단체입니다.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세계인의 화합과 우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길자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국제지원,아동복지,청소년복지,노인복지.긴급구호등 다양하고 폭넓은 보지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제주지역 태풍피해 수해복구 자원봉사활동

태풍으로 멍든 마음 사랑으로 보듬는다.

 

2007. 09. 23


 

지난 16일 한반도를 강타란 제11호 태풀 '나리'로 인해 천혜의 자연관공을 자랑하던 제주특별자치도가 완전 초토화된 가운데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회원들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피해 지역에서 수해복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수재민들에세 식사와 간식 및 음료를 대접하며 재기의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로 결정하고 봉사활동을  푤쳤다.

이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제주지부 150여명은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고향에 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뜻밖의 재난에 막대한 피해를 입고 허탈한 마음으로 추석을 맞을 수재민들을 생각하며 잠이 오지 않는다"며 "작은 힘이라도 보태 수재민들이  하루라도 빨리 재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절실하게 필요할 때"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음을 모아 추석을 이틀 앞운 23일 삼양동 삼양해수욕장으로 향했다. 태풍 나리가 제주도에 내습했을 당시 침수 피해를 입은 도남동 성환지하상가 수해복구 활동이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새워시설에서 대대적으로 펼쳐졌기 때문이다.

수해복구 현장에서 그릇과 가재도구 등을 세척하는 자원봉사자를 도와 복구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150명분의 식사와 간식, 음료를 준비해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다년간 이웃의 고통을  좌시하지 않고  현장에 직접 뛰어 들어 그들의 고통을 보듬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