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현대백화점과 손맞잡고 희귀병어린이돕기 자선바자회

로라랑 2013. 2. 12. 13:29

 

희귀.난치병 앓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IWF와 현대백화점, 따뜻한 손 맞잡고 아픈 어린이에게 사랑나눔

 

 

▲ 물품을 진열하는 도우미들 바자회 물품 진열

 

행사를 기획한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아프고 병든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 바자회를 마련했다"며 행사취지를 설명한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다년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전해온 따뜻하고 믿음직한 단체다.

이 단체 회원들의 도움으로 정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용기를 전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은 "경제가 나아졌지만 아직도 주변에는 아프고 변들고 힘든 어린이들이 많다"고 안타까워하며 "어른들의 작은 관심과 사랑이 이 아이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다는 소중한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기에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했다"고 전했다. 장길자회장은 :기금은 아픈 아이들이 수술과 치료를 받아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는데 소중하게 쓰일것"이라고 덧붙였다.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와 현대백화점이 아프고 힘든 어린이들을 위해 따뜻한 손을 맞잡았다.

 

두 단체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2-6층) 대행사장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함께하는 심장병, 희귀·난치병 어린이돕기 자선대바자’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는 질병으로 아프고 힘들게 살아가는 어린이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자선바자회에서 주로 판매되는 물품은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백화점은 행사에서 마련된 수익금 일부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측에 전달해 아픈 어린이들을 돕겠다는 방침이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심장병과 백혈병을 비롯해 희귀·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데 받은 기금 전액을 사용할 예정이다.

 



▲ 저렴한 물건 사고 좋은 일 하세요 물품을 홍보하는 도우미들

행사를 기획한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아프고 병든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주고 싶어 바자회를 마련했다”며 행사 취지를 설명한 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다년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진실한 사랑을 전해온 따뜻하고 믿음직한 단체다. 이 단체 회원들의 도움으로 정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용기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은 “경제가 나아졌지만 아직도 주변에는 아프고 병들고 힘든 어린이들이 많다”고 안타까워하며 “어른들의 작은 관심과 사랑이 이 아이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다는 소중한 마음으로 행사를 마련했기에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했다”고 전했다. 장 회장은 “기금은 아픈 아이들이 수술과 치료를 받아서 씩씩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는 데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 저렴한 물건 사고 좋은 일 하세요 물품을 홍보하는 도우미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생명을 살리는 일에 사명과 애정을 갖고 매년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와 ‘사랑의 콘서트’를 열고 심장병·난치병·희귀병 어린이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해왔다. 매년 열리는 두 행사를 통해 새 생명을 얻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어린이만도 270여 명에 이른다.

 

지난 2003년과 2004년에 심장병에 걸린 베트남 어린이 5명에게 새 생명을 선물한 것을 시작으로 순수 민간봉사단체로는 보기 드물게 전 세계 어린이를 돕는 일도 꾸준히 병행하고 있다.

 

 

 

 

 

 

▲ 난치병 어린이돕기 바자회 도우미들 바자회를 준비하는 도우미들

 

이 단체는 작년 11월에도 수원 경기대학교에서 ‘제8회 사랑의 콘서트’를 갖고 34명의 환아와 소년소녀가장에게 6천만 원의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강원도 태백과 영월에 소재한 초등학교 4곳을 찾아 전 학생들에게 크레파스와 운동화를 선물, 아이들이 밝고 맑은 꿈과 희망을 품고 자랄 수 있도록 사랑의 씨앗을 뿌리기도 했다.

 

‘어린이가 밝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세상’을 위해 꾸준히 달려가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에 ‘제10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열고, 아프고 병든 어린이들에게 또 다시 새 생명의 희망과 용기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