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장길자회장님 국제 위러브유운동본부 제천 클린월드운동

로라랑 2012. 8. 30. 22:37

장길자회장님 국제WE♥U운동본부 클린월드운동(2009 제천)

장길자회장 WE♥U 운동본부 제천시지부 클린월드 운동 눈길

하소동 일대 환경정화

 

사단법인 국제 WE♥U 운동본부 장길자회장 제천시 지부 회원 120여명은 지난 13일 오전10시부터 클린월드(clean WORLD) 운동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환경을 정화하는**

지구를 정화하는**

사랑의마음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온세계를 향하여 나갑니다**


- 사단법인 국제 WE♥U 운동본부 제천시 지부 회원들은 지난 13일 오전10시부터 클린월드(clean WORLD) 운동을 펼쳤다.

클린월드(clean WORLD) 운동이란, 깨끗한 물(Water), 공기(Oxygen), 지역(Region), 삶(Life)을 가꾸고 지켜 후손(Decendants)에게 물려주자는 실천 이념 아래 환경운동을 복지적 측면에서 접근해 세상을 정화해 나가는 운동이다.

이날 제천시 지부 회원들(120여명)은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 모레와 쓰레기들로 인해 각종 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으로 한마음이 돼 하소동 4차 아파트 주변부터 제천경찰서 앞 도로까지 쌓인 먼지 나는 흙 및 쓰레기를 말끔하게 제거했다.

회원들은 자신들이 사는 지역에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다는 기쁨과 뿌듯함으로 모두가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았다. 그런 모습들이 지역 주민들의 눈길을 더욱 이끌어냈다.

이날 회원들은 앞으로도 계속 제천시민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가운데 제천시가 더욱 따뜻한 시로 변화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국제 WE♥U 운동본부는 1995년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전세계 적으로 많은 봉사활동과 심장병으로 힘들어하는 어린이들에게 기금을 마련해주는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잘 알려져 있다.

제천 / 이형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