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정화활동

장길자회장 // "나눔의 매력이 숨어 있는 클린행복운동"

로라랑 2018. 7. 11. 23:35


장길자회장// "나눔의 매력이 숨어있는 클린행복운동"



활력이 될 만한 일이 없을까 하여 찾는 곳이 제각기 다르다지만

위러브유회원들이 장길자회장님과 펼치는 환경운동은

아주 인생의 활력이 넘치게 합니다.


나눔의 매력이 숨어있는거죠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나 혼자만의 기쁨이 아닌 그 기쁨이 배가 되는

사랑이 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의 클린월드운동에서

느낄수 있습니다.


그곳으로 고고싱~~해볼까요^^


실천과 교육 그리고 지원

이세부분은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가진 클린월드운동의

기초바탕입니다.

개인의 참여는 실천과 의식개혁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리더양성,활발한 교류를 바탕으로 한

네크워크 구축과 확산, 그리고 경제적지원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복합적이고 광범위한 환경을 위한 복지활동입니다.

지구안에서 모여모여 살아가는 모든 인류인생들이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정신과 의식을 갖는다면

클린월드운동(장길자회장)은 성공적이라 하겠습니다.



장길자회장님의 환경복지활동은 개인을 시작으로

가정, 사회, 국가, 세계로 확대되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데

그 목적이 있겠습니다.



그래서 장길자회장님의 위러브유가 펼쳐가는 클린월드운동은

행복운동이 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