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호수공원 "카오" 태국음식 맛보고 왔어요^^

로라랑 2018. 9. 17. 23:02

순천 호수공원 카오 다녀왔어요^^

순천 카오맛집은

태국음식및 이탈리아 음식인데요

향신료로 인해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순천 호수공원 카오는 딸아이와 아들이 맛보자고

다녀온곳입니다.

카오맛집으로 들어가보니

마지막 테이블 하나 남아 앉게 되었는데

우리다음으론 많이 기다려서

음식맛을 볼수 있더군요


주문한 메뉴인데요

나시고랭(새우)은 볶음밥처럼 나오는데

일단 향신료와 달달함으로

입맛을 돋우게 합니다.

베트남쌀처럼 쌀이 한국쌀과 다르더군요


다음 메뉴는 오리지널칠리크랩인데요

보시타시피 꽃게를 튀겨서 소스를 붓는지,아님 볶던지 했나봐요

가족끼리 가서 주문한거라

비닐장갑 끼고 먹어도 꺼림이 없었지만

연인들은 별로 추천 안하고 싶더군요 ㅎㅎㅎ

일단 너무 달고

꽃게 발라 먹기가 힘들고

소스는 그냥 퍼먹기는 달아

밥이 올려지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마지막 메뉴는 팟타이느어인데요

볶음밥 같지만

국수라는 사실^^


모든 재료를 이렇게 함께 비벼서 먹는건데요

모든 음식이 대체로 달달했어요

이 세가지 메뉴를 3명이서 먹게 되었는데

배가 부르지 않아요 ㅎㅎㅎ

일단 너무 달아서 한번 먹는걸로~~~^^



순천 호수공원 맛집이라 페북에 떴던데

가보니 일단 달달해서

당떨어질때 가는걸로^^


가족식사 마치고 집에 가서

다시 김치에 밥먹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