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전남 광양 봉강 금이농장에서 구입한 '토종다래' 아주 달고 맛있어요^^

로라랑 2019. 10. 13. 22:48



전남 광양 금이농장에서 구입한 토종다래


전라남도 광양시 봉강면 부저리 937-14

010-3632-5522


광양에 토종다래를 직접 재배한 곳이 있어 신기했습니다.

어릴적 엄마따라 산속에가면 토종다래를 맛았는데

재배를 한다니 유년시절 엄마 냄새가 나는듯 합니다^^


광양 금이농장에서 구입한 토종다래는 농약을 쓰지 않아

곱디고운 새색시 모양은 아니지만^^

껍질째 먹는 토종다래이기에 안심하고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대추알만한 크기의 토종다래를 한알 한알 따서 수확하기 까지

농장 사장님의 손길하나하나가 얼마나 많은 정성이 갔을까요

숙성이 잘되면 감사한 마음을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숙성기간은 5일에서 6일 정도 상온에 두시면 맛있게 숙성되어

쉼없이 입으로 직행합니다 ㅋㅋㅋ




[숙성된 상태의 토종다래]


농장에 방문했을때 가족이 먹기 위해 파지 상품을 숙성시켜 놨다고

내어주시는데 아주아주 맛있어서 반해버렸어요 ㅎㅎㅎ

달달한 맛이 강하고 껍질은 부드러워 남길것이 없더군요


4팩이 들어 한박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도 예쁘고 착해서 친정엄마도 드리려고

넉넉히 구입해 왔어요^^


금이농장은 토종다래 뿐만 아니라 바나나키위, 레드키위,골드키위등

고급다래가 아주 많아 수확시기만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수확시기가 되면 달려갈거예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