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광양LF몰 '구슬함박 스테이크' 맛보고 왔어요. [음식후기]

로라랑 2020. 1. 8. 22:07


광양 LF몰에 가시면 쇼핑을 하다가

언제나 먹거리를 찾게 되죠


그중 식사 할만한곳을 찾게 되는데

'구슬 함박' 식당에 들렀습니다.


별점:★★

음식을 고르고 골라 맛있다면 더욱 행복하겠죠 ㅎㅎ


광양 LF몰 '구슬함박' 음식은 일단 한끼 식사로

그럭저럭 이지만 조금 정성을 들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예쁘죠 ㅎㅎ


주문한 음식은 함박스테이크와 로제함박스테이크예요.

갠적으로 함박스테이크 위에 올려진 고기는

잡냄새가 쪼금 나서 패스~~

숙주나물 볶음이 맛있어서 다 먹게 되네요.


로제 함박스테이크는 딸아이가 좋아하더군요

아이들의 입맛에는 좋은가 봐요

하지만 줌마들은 한끼 식사로 뭔가 부족한 듯한 ㅋㅋㅋ

역시 로제함박스테이크도 숙주나물 볶음이 맛있어요.

로제 함박스테이크는 살짝 매운감도 있어서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좋아할것 같아요.


오늘의 식성은 매우만족은 아니지만 ㅋㅋ

분위기가 좋은 광양 LF몰 구슬함박스테이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