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천사곱창 "맛보면 날아갑니다"^^[조례동 맛집]

로라랑 2020. 1. 13. 21:09



잇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식당맛집이 많죠^^

곱창 하면 예전엔 구이와 전골만  생각했었는데

요즘은 맛도 멋도 두가지 모두 생각하는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


오늘은 순천 곱창중에서도 맛있는

"천사 곱창"을 소개합니다.

왜 가게 이름이 천사곱창인지 모르겠지만

곱창과는 왠지 어울리지 않는듯 한 이름이죠 ㅋㅋ

맛보면 날아갈것 같아서 그런가보죠 ㅎㅎㅎ




특모듬 곱창이예요 ㅋㅋ

우와^^ 대박이죠

위에 솔솔솔 뿌려진 가루는 곡물가루랍니다.

우삼겹이랑 떡살도 올려져 맛을 냈어요.


곱창집 하면 좀 어둡고 침침한것 같지만

순천 천사곱창집은 밝고 깨끗해요.

음식맛도 좋고

곱창의 맛을 즐길줄 아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꼭 다녀온다는 사실 ㅋㅋㅋ


아주 맛있게 먹고 다음 먹거리는 밥이죠

치즈랑 함께 볶아 먹는 볶음밥인데

이도 또한 끝내줍니다.


곱창의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을때

순천 천사곱창으로 달려가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