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혼밥 "알리오올리오 해물 스파게티"먹었어요~~

로라랑 2020. 1. 17. 21:42


오늘은 나만을 위한 식사를 준비했어요,

혼밥이죠 ㅎㅎㅎ

그래서 입맛은 없지만 건강을 위해

무엇을 해먹을까 ?~~하다가

알리오올리오를 변형한 나만이 스파케티 ㅋㅋㅋ

올리브유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라

준비해봤어요.



그런데 맛이 다른때와 많이 달라요.

혼밥이라서 그럴까요? ^^

그게 아니었어요 ㅎㅎㅎ

바로 새우가 답입니다.

감바스를 할때 큰 새우살을 넣는데

된장국에 넣을 새우살을 사용했더니

아주 맛이 별루예요 ㅋㅋㅋ

역시 새우는 큰 새우가 감칠맛도 나는듯 해요.


냉장고에 야채가 뚝 떨어진 터라 ㅠㅠ

오직 새우뿐이군요 ㅎㅎ

그래도 혼밥이어서 다행이예요.

친구들이랑 먹었으면 아주 미안했을뻔 했어요 ㅎㅎ

아이들은 밥달라 했을것 같아요 ~~

혼자먹는 저녁식사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