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명절 선물 "남해바다에서 온 건어물 세트"

로라랑 2020. 1. 26. 22:58



잇님들 안녕하세요^^

명절 연휴가 지나가고 있지요^^

연휴가 길었죠.

명절은 선물도 많이 나가지만 선물이 또 많이 들어오네요 ^^

그중 주부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있어요.

바로 건어물 세트입니다 ㅋㅋㅋ



청정 바다 남쪽바다의 "남해풍 선물세트"

바다의 싱싱함을 세트에 담은 선물이 맘에 드네요.


명절선물 박스를 열어보니 갖가지 건어물이 담겼어요.

골고루 담긴 건어물이 한가득입니다.

미역,다시마,꼴뚜기,쥐포,멸치,새우,구운김까지

도시락 반찬으로도 준비할 재료들이 많지요 ㅎㅎ


남해바다의 싱싱한 냄새를 담은 건어물세트가

푸짐합니다.ㅋㅋ

멸치랑 꼴뚜기랑 새우로 밑반찬 준비해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