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설명절 선물? 준비할 선물과 받고 싶은 선물?

로라랑 2020. 1. 21. 22:53


설명절이 다가옵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준비할것이 많죠.

가족과 친지들에게 지인들에게 선물을 준비해야죠^^

어떤 사람들은 돈봉투를 준비하겠고,

어떤 사람들은 과일상자를 준비하겠죠.

그럼 설명절에 준비할 선물을 알아볼까요^^



배,사과,오렌지,천혜향,키위등 과일상자를 준비할수 있구요.

햄세트,참치세트,식용유세트를 준비할수도 있지요.

인삼제품이나, 한약제품도 있구요.

버섯세트,한과세트도 있어요.

한우세트와 전복세트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저희집에 들어오는 세트선물은

바로 수산물중 생선세트입니다.

추석엔 쌀선물이 들어오구요.ㅎㅎ

또 선물에는 뭐가 있을까요?

곶감세트와 도라지정과, 부각세트,

보리굴비,건강견과등이 있지요^^

고급 선물도 많겠지만 이정도 생각해봤습니다.ㅋㅋㅋ


여러분은 설명절 무슨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그리고 어떤 선물을 받고 싶으신지요 ㅎㅎ


설명절이 훈훈했던 시절은 유년시절입니다. ㅋㅋ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엄마가 푸짐한 음식을

준비하시고 설빔을 입고 온 동네 친척집으로

세배하러 다니며 복주머니에 돈을 모아 두던 시절요 ㅎㅎㅎ

유년시절은 아무걱정이 없었지만

이젠 엄마의 입장에 서보니 엄마는 그 많은

자식들을 어떻게 키우셨는지.....

설명절이 다가오니 문득 엄마의 사랑이 더 채워집니다.


설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