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블란서다방 플레인 크로플과 블루베리 눈꽃빙수

로라랑 2021. 7. 20. 23:27

 

순천 블란서다방에서 주문한 디저트예요 ㅎㅎ

요즘은 배달대행 서비스가 편리해져서

주문만 하면 신속하게 배달되네요 ^^

 

블란서다방에서 주문한 디저트는

플레인 크로플과 바닐라아이스

그리고 눈꽃빙수에 블루베리와 치즈를 추가해서

맛있는 빙수와 함께 맛보았습니다^^

 

비대면주문배달이기에 배달대행 아저씨가

인기척 없이 집앞에 두고가셔서 30분 동안

현관문 앞에 놓여져 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크로플은 바삭하고 빙수는 녹지 않아

좋았어요 ㅎㅎ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한입 넣으면 사르르 녹아요 ㅋㅋ

 

블루베리가 가득 놓인 눈꽃빙수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순천 블란서다방 디저트 맛있게 주문해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