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남은 밥 "회오리 김밥 말아요"

로라랑 2018. 6. 1. 22:38


잇님들 안녕하세요^^


밥을 했는데 많이 남을때 고민이시죠 ^^

오늘은 남은 밥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김밥을 말았습니다

일명 회오리 김밥~~~

흰밥으로 회오리김밥을 말았다면 아주 예쁘게

나왔을텐데

잡곡밥으로 회오리김밥은 별루지만^^

맛을 좋네요 ㅎㅎㅎ



김밥 속재료를 채우지 않고

식초,참기름,매실액기스를 넣고 버무려줍니다.

김두장을 겹쳐놓고 밥을 올려 펴주고

돌돌돌 말아주면~~~회오리 김밥 완성^^


밥공기에 밥을 담으면 약 4인분이 되는 밥양인데

김밥 두둘 나오네요^^

역시 김밥은 밥도둑이 맞아요 ㅎㅎㅎ


잇님들도 남은 밥 회오리 김밥 말아보시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