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러가요

순천 조례동 "뽕뜨락 쓰리고(3GO)고기고기고기 피자

로라랑 2018. 12. 11. 22:55


피자하면~~뽕뜨락 피자죠 ㅎㅎㅎ

오늘은 가족의 입맛을 살려주는 뽕뜨락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뽕뜨락 고기고기고기

쓰리고(3GO)피자예요




고기가 많이 올려져 쓰리고 인가봐요 ㅎㅎㅎ




8조각의 뽕드락 쓰리고 피자는

두조각씩 종류가 구분되어 있어요^^

그러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죠^^





다른 조각을 보니 햄위에 파인애플 조각이 올려져

맛의 풍미를 더합니다.





매운맛이 느껴지니 피자의 느끼함을 줄여

몇조각을 먹을수 있겠는데요 ㅎㅎㅎ


골고루 맛볼수 있어 입이 즐겁고 행복해지네요^^


순천 조례동 뽕뜨락피자 맛보네요^^